‘빅이슈’ 한예슬은 표정으로 말한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한예슬./ 사진제공=파트너즈파크

배우 한예슬의 표정 변화표가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에서 미디어의 숨은 권력자인 지수현 역을 맡아 연기 변신을 보여주고 있는 한예슬의 다양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기쁨, 슬픔, 짜증, 놀람 등 다양한 표정은 사진만으로도 해당 장면이 머릿속에 그려질 만큼 생생하다.  지난 13, 14회를 통해 밝혀진 지수현의 트라우마는 ‘충격과 공포’로, 한석주(주진모 분)에 대한 미묘한 감정은 웃는 표정과 함께 ‘한석주 싸가지’로, 차가운 편집장의 반전 귀여움은 ‘김치찌개♥’로 표현하며 색다른 웃음을 선사한다.

지수현이라는 인물은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감정의 폭이 적은 인물. 한예슬은 절제된 감정 속에서 미묘한 감정의 변화를 유려하게 소화하며 오롯이 자신만의 지수현을 그려나가고 있다. 이런 한예슬의 섬세한 연기는 직설적이고 무례한 듯 보이는 캐릭터를 미워할 수 없게 만들며 마성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다양한 연예계 사건, 사고로 매 회 휘몰아치는 전개를 선보이고 있는 ‘빅이슈’는 고정 시청자를 확보하며 마니아 층을 형성했다. 그 가운데 탄탄한 무게감으로 극의 중심을 잡고 있는 한예슬은 임팩트 있는 표정과 안정적인 연기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과연 한예슬이 더욱 완벽한 지수현을 그려내며 역대급 인생 캐릭터를 갱신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빅이슈’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