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美 빌보드 1위 타이 달라 사인 피처링 버전 ‘리멤버’ MV 티저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케이티. / 사진제공=엑시즈

가수 케이티(KATIE)가 독특하고 압도적인 퀄리티의 티저 영상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

케이티는 1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7일 발매하는 첫 번째 솔로 싱글 ‘리멤버(Remember)(Feat. Ty Dolla $ign)’ 피처링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마치 한 편의 아트 필름처럼 화려한 영상 효과와 함께 시작돼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시각을 압도하는 완성도 높은 그래픽, 고요하면서도 웅장한 배경음악이 티저의 신비로움을 한층 더 배가시켰고, 피처링으로 참여한 타이 달라 사인(Ty Dolla $ign)과 케이티가 연달아 등장하면서 영상은 마무리돼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리멤버’ 피처링 버전 커버 아트 이미지 ‘Through the Arch’를 공개하며 감각적이면서도 초현실적인 신비한 이미지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케이티는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다시 한 번 자신만의 독보적인 세계관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케이티와 타이 달라 사인이 함께한 ‘리멤버’ 피처링 버전은 오는 17일 자정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