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펑스X조정치, ‘아무튼 치얼스’ 티저 공개…따뜻한 영상미

[텐아시아=우빈 기자]

딕펑스X조정치 ‘아무튼 치얼스’ 티저 영상 / 사진=영상 캡처

밴드 딕펑스와 기타리스트 조정치의 협업곡 아무튼 치얼스가 따스한 영상미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심현보 프로듀서의 감성 프로젝트 프롬 뷰티풀 모먼트’ 측은 지난 11일 공식 SNS를 통해 딕펑스와 조정치가 참여한 새 싱글 아무튼 치얼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도심의 주택가 속 각양각색 조명을 쏟아내는 야경과 함께친근하고 따스한 불꽃놀이 장면이 담겨 있다하트 모양으로 만들어진 스파클라는 불꽃을 뿜어내면서 도시의 야경경쾌하면서도 아름다운 피아노와 조화를 이룬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이번 프로젝트의 제목인 ‘From Beautiful Moment’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아무튼 치얼스’ 2019. 04. 15”라는 글로 발매일이 공개돼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아무튼 치얼스는 감성적인 가사들과 아름다운 선율의 작곡으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심현보와 밴드 딕펑스가 2013년 발표한‘VIVA청춘’ 이후 다시 한번 손 잡은 노래다. ‘VIVA청춘 tvN ‘꽃보다 청춘의 메인 타이틀곡으로 사용되며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아 이들의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또한 딕펑스의 에너지 넘치는 연주와 가창과 함께 조정치의 명품 기타 사운드까지 더해져 곡의 완성도는 더 높아지고 사운드의 색채는 한결 풍성해졌다.

이번 곡은 심현보 프로듀서의 감성 프로젝트 ‘프롬 뷰티풀 모멘트(From Beautiful Moments)’의 첫번째 곡이다한 곡의 노래와 한 편의 짧은 글그리고 한편의 영상이 어우러지는 음악과 이야기의 앙상블을 통해 삶의 가장 빛나는 순간들을 음미하고 기억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심현보는 앞으로 이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감성적이고 새로운 음악들을 꾸준히 발표할 예정이다음악과 이야기 그리고 영상이 하나의 시리즈 형태로 구성될 이 프로젝트에서는 사랑하고 아파하는 삶의 모든 시점들이 어쩌면 누구에게나 가장 아름다운 순간들이라는 모티브를 통해 사랑과 이별 청춘과 삶을 일상적 소소함속에 그려낼 계획이다.

아무튼 치얼스는 오는 15일 각종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