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플 때 사랑한다’ 지현우X박한별, 류수영 손아귀서 벗어날까?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주말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사진제공=DK E&M, 헬로콘텐츠

MBC 주말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 유범상)에서 지현우, 류수영 두 남자의 위태로운 대립이 펼쳐진다.

‘슬플 때 사랑한다’ 제작진은 11일 극 중 서정원(지현우)의 집 발코니 화원을 배경으로 또다시 마주한 정원과 강인욱(류수영)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원은 인욱의 거듭된 도발에 차오르는 분노를 감추지 못한 채 날카로운 시선으로 그를 응시하고 있다. 앞서 윤마리(박한별)를 향한 자신의 마음이 사랑이었다는 것을 깨달은 정원이 그를 지키려고 하는 굳은 다짐이 읽혀진다. 인욱 또한 자신의 아내를 반드시 되찾고야 말겠다는 듯 팽팽하게 맞서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하성호(고주원)로 하여금 우하경(박한별)이 죽었다는 사실과 함께 그의 얼굴을 하고 있는 사람이 다름 아닌 자신의 아내 마리였다는 것을 확인한 인욱의 분노는 극에 달했다.

모든 진실을 알게 된 후 배신감에 몸서리치던 인욱의 분노가 쉽사리 가라앉지 않은 것을 불 보듯 뻔 한 상황이다. 정원과 마리가 거듭된 시련을 극복해나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1999년 일본 TBS에서 방영된 노지마 신지 작가의 ‘아름다운 사람’을 정식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