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할시 피처링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티저 추가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두 번째 티저 /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이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11일 공식 홈페이지와 팬카페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진을 시작으로 일곱 멤버가 한 명씩 등장하며 자신감과 여유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의 멜로디에 따라 짧지만 임팩트 있는 퍼포먼스와 장난기 가득한 표정 및 제스처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전한다.

또 영화 ‘사랑은 비를 타고’ 포스터가 배경에 등장해 영화의 일부 장면을 오마주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일 ‘MAP OF THE SOUL : PERSONA’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곡을 공개한다.

‘MAP OF THE SOUL : PERSONA는’ 예약 판매 첫날부터 현재까지 30일째 아마존 CDs & Vinyl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가고 있다. 13일(현지시간)에는 미국 NBC 방송의 ‘SNL’에서 새 앨범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