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보는 뷔에 ‘심쿵’…방탄소년단(BTS)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티저 2편 공개

[텐아시아=김명상 기자]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티저 2편 영상 갈무리

방탄소년단이 타이틀곡 두 번째 티저 영상을 11일 자정을 기해 공개했다. 전 세계 팬들은 티저 영상 1편에 이어 2편에도 열광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전 0시 유튜브 등에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MAP OF THE SOUL: PERSONA)’의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티저 2편 영상 갈무리

공개된 티저 2편 영상은 멤버들을 차례로 비추며 시작한다. 이어서 ‘LOVE’라는 글자가 빛나는 화려한 무대를 배경으로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의 노래와 멜로디에 맞춰 칼군무를 펼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상 끝에는 멤버들 한 가운데 서 있던 뷔가 뒤를 돌아보며 카메라를 지그시 응시하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특히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에는 개성 있는 분위기, 뛰어난 음악 실력으로 무장한 가수 할시가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됐으며 본편 뮤직비디오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티저 영상에서는 국내 음원 발매 시간과 함께 태평양 연안 표준시(PDT)와 미국 동부 표준시(EDT)도 표기해 새 앨범에 쏟아지는 세계적인 관심사를 반영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일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MAP OF THE SOUL: PERSONA)’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13일(현지 시간)에는 미국 NBC 코미디쇼 SNL에 헐리우드의 스타 엠마 스톤과 함께 출연하는 등 세계를 무대로 폭 넓은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명상 기자 terr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