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준, 성폭행으로 고소한 여성 무고 및 명예훼손으로 맞고소

[텐아시아=우빈 기자]
더블에스301,김형준,쇼케이스

그룹 SS501 김형준 / 사진=텐아시아DB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그룹 SS501 김형준이 상대 여성을 무고 및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

김형준의 소속사 SDKB는 “김형준은 오늘(9일) 일산동부경찰서에 고소인 여성에 대하여 무고, 명예훼손으로 고소장을 제출한 상태”라고 밝혔다. 

김형준은 지난달 25일 한 여성에게 성폭행으로 고소를 당했다.

김형준 측은 “고소인 여성의 일방적인 허위 주장으로 인하여 15년간 한길을 걸어온 연예인으로서의 이미지와 명예에 막대한 피해를 입었으며연예계 활동에 심각한 지장을 받고 있다”면서 “고소인 여성은 고소장을 제출한 전후로 계속하여 자신의 SNS에 도저히 납득하기 어려운 허위사실을 담은 내용의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고심지어 여기에는 자신의 진술을 번복하는 취지의 내용도 다수 포함되어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향후 김형준은 고소인 여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금전적정신적 손해에 대하여 민사상 손해배상 소송도 청구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 이하 김형준 소속사  SDKB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소속사 SDKB입니다.

SDKB 소속 아티스트 김형준은 2019. 3. 25. 자신을 성폭행했다며 주장하는 여성으로부터 고소를 당하였습니다김형준은 고소인 여성에 대하여 무고명예훼손으로 법적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김형준은 고소인 여성의 일방적인 허위 주장으로 인하여 15년간 한길을 걸어온 연예인으로서의 이미지와 명예에 막대한 피해를 입었으며연예계 활동에 심각한 지장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김형준은 2019년 4월 9일 일산동부경찰서에 고소인 여성에 대하여 무고명예훼손으로 고소장을 제출한 상태입니다.

고소인 여성은 고소장을 제출한 전후로 계속하여 자신의 SNS에 도저히 납득하기 어려운 허위사실을 담은 내용의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고심지어 여기에는 자신의 진술을 번복하는 취지의 내용도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고소인 여성의 악의성 짙은 진술을 기반으로 수많은 언론 보도가 터져 나오고 있는 실정이며이로 인하여 김형준은 물론 그의 가족들까지도 감내하기 힘든 정신적 고통에 시달리고 있습니다향후 김형준은 고소인 여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금전적정신적 손해에 대하여 민사상 손해배상 소송도 청구할 예정입니다.

일방적이고 근거 없는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행위를 단절하기 위하여서라도본 건과 관련한 사실관계가 엄정하고 철저하게 밝혀져야 할 것입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