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봄밤’ 첫 스틸 공개…꾸밈 없는 정통 멜로 예고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봄밤’/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에서 펼쳐질 한지민 표 ‘감성 멜로’가 기대된다.

‘봄밤’ 제작진은 9일 한지민(이정인 역)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사랑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한지민의 멜로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봄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다. 비주얼은 물론 연기력과 스타성까지 겸비한 두 배우 한지민과 정해인(유지호 역)의 만남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는 한지민이 지역 도서관 사서 이정인(한지민)으로 변신해 있다. 동그란 검은 테 안경과 단정하게 목에 건 사원증 그리고 빼곡하게 꽂혀진 책들과 함께 어우러져 지역 도서관 사서 이정인의 첫 인상을 선명히 각인시킨다.

또한 수수한 차림 속 한지민의 숨길 수 없는 비주얼과 은은하게 퍼지는 아련한 분위기는 30대 평범한 여성의 일과 사랑을 꾸밈없이 보여줄 리얼 멜로 ‘봄밤’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극중 한지민이 맡은 이정인 역은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사는 것이 인생의 가장 큰 가치이자 행복이라 여기는 인물. 평범하고 현실적이지만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즐길 줄 아는 여자다. 이에 한지민은 ‘봄밤’을 통해 한층 깊이 있는 정통 멜로 연기를 펼쳐 올봄 안방극장을 그의 매력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봄밤’ 제작진은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의 두 번째 만남이자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봄밤’이 봄날 수채화처럼 물드는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잠재된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라고 기대했다.

‘봄밤’은 오는 5월 처음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