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야, 첸 솔로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답가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소야 / 사진제공=GH엔터테인먼트

가수 소야가 그룹 엑소 첸의 솔로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답가 버전으로 가창력을 자랑했다.

소야는 지난 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엑소 첸의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답가 Ver)’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소야는 감정을 절제하며 초반부를 이끌어 나가고 하이라이트 부분에서는 가성과 진성을 오가는 완벽한 가창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다시 시간을 되돌려 처음 만난다면 가로등 옆에 서있지 않을게” “그러니 이런 나보다 더 좋은 사람을 만나 행복하기를 바래요와 같은 원곡의 가사에 답하는 듯한 가사로 노래의 애틋함을 더했다.

또한 소야는 노래에 완전히 몰입한 듯 멍하니 먼 곳을 응시하고 우수에 찬 눈빛으로 노래를 이어나가는 등 이번 커버의 애절한 감성을 소화해내 무대 위 화려한 모습에서 한발 더 나아가 명품 발라더’ 소야로서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소야는 혼성그룹 소야앤썬으로 데뷔마이티마우스의 ‘Tok Tok’ ‘나쁜놈’ ‘랄랄라’ 등에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마이티걸이라는 애칭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에는 ‘Show’를 시작으로 ‘Oasis’ ‘Y-Shirt’ ‘Arstist’까지 세 장의 싱글과 첫 번째 미니 앨범을 연달아 발매하는 ‘SOYA Color Project’로 여자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