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희준, MBC 수목극 ‘신입사관 구해령’ 합류…신세경·차은우와 호흡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배우 오희준/ 사진제공=매니지먼트 구

배우 오희준이 MBC 새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 출연한다.

8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오희준이 ‘신입사관 구해령’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19세기 초를 배경으로 하는 픽션 사극별종으로 취급받던 여사들이 남녀가 유별하고 신분에는 귀천이 있다는 해묵은 진리와 맞서며 ‘변화’라는 소중한 씨앗을 심는 이야기다.

앞서 신세경차은우박기웅이지훈박지현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오희준은 극 중 예문관 소속의 전임 사관 홍익 역할로 합류해 극을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오희준은 tvN ‘치즈인더트랩’, JTBC ‘맨투맨’, KBS ‘너도 인간이니’ 등의 드라마와 ‘신과함께인과 연’, ‘동네사람들’ 등의 영화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실감 나는 캐릭터를 선보였다. 개봉 예정인 영화 ‘엑시트’에도 출연 소식을 알리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SBS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단순무식하지만 의리 하나는 확실한 행동파 김재윤 역할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던 오희준은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고학번 밉상 선배 김찬우 역할을 소화해내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작품마다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완성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오희준이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활약으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뽐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오는 7월 방송될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