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여동생’ 밴디트, 상큼한 비주얼 자랑한 ‘호커스 포커스’ MV 티저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밴디트 ‘호커스 포커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청하 여동생’ 걸그룹 밴디트(BVNDIT)가 입체적이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밴디트는 8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앨범 ‘밴디트, 비 앰비셔스!(BVNDIT, BE AMBITIOUS!)’의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다섯 멤버가 원형 테이블에 나란히 앉아 과일과 케이크를 먹는 모습, 다양한 장소의 디자인을 배경으로 상큼하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티저의 입체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키는 신비로운 플루트 사운드가 BGM으로 짧게 흘러나오며,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를 향한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호커스 포커스’ 1차 티저 영상은 약 13초 정도의 짧은 분량이었지만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에 충분했고, 밴디트가 어떠한 매력으로 팬들을 이목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밴디트의 ‘밴디트, 비 앰비셔스!’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