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X한수연, 오늘(5일) ‘꿀잼 퀴즈방’ 회사원 특집 출격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김동완(왼쪽), 한수연/사진제공=각 소속사

배우 김동완과 한수연이 KBS ‘꿀잼 퀴즈방’ 회사원 특집에 출연한다.

‘꿀잼 퀴즈방’은 시청자가 TV 시청과 동시에 모바일로 퀴즈풀기에 참여해 최대 1,400만 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방송이다. 5일 방송에서는 KBS 새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의 주연배우 김동완과 한수연이 출연한다.

‘꿀잼 퀴즈방’ 제작진은 “‘회사 가기 싫어’에서 리얼 회사원으로 변신한 두 사람을 검증하기 위해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신조어 문제부터 직장인들의 현실을 100% 살린 다양한 퀴즈들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그룹 신화이기도 한 김동완은 “신화는 여러분들의 상금을 책임집니다”라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꿀잼 퀴즈방’은 기존 퀴즈 프로그램과는 달리 최종 상금이 게스트 손에 달려있다. 게스트는 문제를 맞힐 때마다 100~200만 원의 상금을 적립, 최대 1,400만 원의 상금을 획득해 우승자들에게 나누어줄 수 있다. 특히 이번 주에는 세 번째 퀴즈를 맞힌 참여자 중 20명에게 비타민 음료를 증정하고, 탈락했더라도 특정 한 문제를 맞힌 참여자 한 명을 추첨해 100만 원의 몰아주기 상금을 제공한다. 또 TV를 시청하는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하트코드 이벤트를 진행, 세 명을 추첨해 회사원들의 티타임을 책임질 캡슐 커피머신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김동완, 한수연과 함께하는 회사원 퀴즈쇼는 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