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내내 ‘꽃보다 할배’, 추석 이후엔 감독판 ‘꽃할배’

꽃보다 할배
추석 연휴 내내 ‘꽃할배’와 함께 할 수 있게 됐다. 유럽편 방송분은 물론 대만편까지 추석 연휴에 다시 볼 수 있다. 또 2주에 걸쳐 감독판 미공개 방송분도 공개된다.

tvN은 추석을 맞이해 ‘꽃보다 할배’ 파격적인 편성을 마련했다. 연휴 첫 날인 18일은 낮 12시~오후 5시까지 1~3회가, 19일은 낮 12시~오후 7시 40분까지 4~7회가 각각 방송돼 이틀동안 유럽편 전체를 다시 볼 수 있다.

20일은 낮 12시~오후7시까지 8~11회(대만편 1~4회)가 방송되며, 저녁 8시 50분에는 ‘꽃보다 할배’ 대만편 마지막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특히 22일에는 ‘꽃보다 할배’ 유럽편과 대만편 모두를 하루에 몰아볼 수 있는 ‘꽃할배 데이’를 마련했다. ‘꽃할배’를 놓친 사람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tvN 편성기획팀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 있는 ‘꽃보다 할배’를 온 가족이 함께 시청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하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특별 편성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 유럽편과 대만편의 감독판인 미공개 방송분이 2회 추가 방영된다. 이로써 ‘꽃보다 할배’는 새로운 내용으로 2주를 더해 10월 4일까지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에 나영석 PD는 “구성의 흐름 상 편집돼 방송되지는 못했지만 시청자들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장면들이 정말 많았다”며 “미방송분에 어떤 재미가 숨어있을지 꼭 확인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