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미인’ 리포터 출신 배우 이새윤, ‘빙의’ 깜짝 출연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빙의’ 이새윤/

배우 이새윤이 OCN 수목 오리지널 ‘빙의’에 깜짝 출연한다

이새윤은 오는 4일 방송되는 ‘빙의’ 10회에서 장춘섭(박상민)이 범행대상으로 삼는 카페 여주인으로 등장해에피소드의 큰 축을 담당할 예정이다.

극중 춘섭은 연쇄살인범으로 빙의돼어디로 튈지 모르는 위험한 상황이에 범행 대상을 물색하다가 카페 여주인(이새윤)을 만나게 돼 호텔로 유인한다이를 미행하던 서정(고준희)와 필성(송새벽)이 그녀를 구하기 위해 분투한다.

이새윤은 “10회에만 등장하지만비중 있는 역할이라 대본을 연구하면서 나름대로 캐릭터를 열심히 준비했다”며 “헤어메이크업의상까지 직접 정했다도시적인 이미지를 내려고 칼단발 헤어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호텔신에서 타월을 두르고 나오는 장면이 있다. 쇄골 라인이 예쁘게 보이도록 운동을 열심히 했는데 현장에서는 가운을 덧입게 돼 살짝 아쉬웠다며 “몸을 노출 장면에서 강점을 드러낼 수 있었는데 상황이 여의치 않아 다음을 기약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새윤은 리포터 출신 배우다. 국내 및 아시아 보디빌딩 대회에 나가서 수상한 경력이 있는 자타공인 건강미인이다. 그는 “리포터에서 배우로 전향하면서 다양한 사회 경험을 쌓았다영화제 프로그래머보디빌딩 선수영화 기획 및 연출대학로 공연 무대 등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다호기심이 많고 무엇이든 도전하는 걸 좋아하는 성격 때문이다곧 차기작을 위해 탱고도 배울 생각이다꾸준히 발전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다.

2006년 SBS ‘출발모닝와이드’ 리포터로 데뷔한 이새윤은 드라마 ‘싸인’ ‘엄마의 정원’ 등에 출연했다. 2017년에는 ‘제1회 NAC 코리아 피트니스 챔피언십 모델 뷰티 비키니’에서 4위를 차지했다이어 같은 해 ‘제6회 PHIL-ASIA 챔피언십 피규어’에서도 5위에 올랐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