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박지훈 “성적에 연연하기보다는 오래 꾸준히 활동하겠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박지훈 / 사진=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 캡처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박지훈이 출구 없는 무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2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최근 첫 번째 미니 앨범 ‘O’CLOCK’을 발매하며 홀로서기에 나선 박지훈의 쇼케이스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박지훈은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앞서 관객석을 가득 채운 팬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이어 타이틀곡‘L.O.V.E’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 그는 1분 만에 팬 쇼케이스 전석 매진 기록을 세운 팬들을 향해 장미꽃 키스를 선사했다.

성공적으로 컴백 쇼케이스를 마친 박지훈은 단독 인터뷰를 통해 지난 워너원 활동 소감을 전했다파이널 콘서트 당시 눈물을 보였던 그는 “안 울고 싶었다그런데 그게 안 되더라말로 설명할 수 없는 슬픔이었다라고 털어놨고 박지훈에게 워너원이란?’이라는 질문에는 “잊지 못할 추억이다죽을 때까지 그런 영광스러운 일을 다시 마주할 수 있을까그립다며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에도 계속되는 멤버들과의 우정을 자랑한 박지훈은 “윤지성하성운 형이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축하해줬다배진영은 화환까지 보내줬다나머지 멤버들은 무언의 응원을 해줬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더불어 솔로 앨범 타이틀곡 ‘L.O.V.E’ 포인트 안무는 물론 애교 3종 세트를 선보였고섹시부터 귀여움까지 아우르는 윙크 퍼레이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워너원이 아닌 솔로 아티스트 박지훈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한 그는 “성적에 연연하기보다는 오래 꾸준히 활동하는 아티스트 박지훈이 되고 싶다라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박지훈은 6개국 7개 도시를 잇는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퍼스트 에디션(FIRST EDITION)’의 일본 오사카도쿄 팬미팅을 앞두고 있으며올해 9월 전파를 탈 JTBC 새 월화드라마 퓨전사극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을 통해 성인이 된 이후 첫 연기 도전에도 나설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