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동생’ 걸그룹 밴디트, 청순 걸크러시 콘셉트 예고

[텐아시아=우빈 기자]

신인 걸그룹 밴디트. /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5인조 신예 걸그룹 밴디트(BVNDIT)가 완전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밴디트는 3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앨범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 단체 티저 이미지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은 밴디트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멤버들은 금방이라도 빠져들 것만 같은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남다른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다.

멤버들은 이번 단체 티저를 통해 청순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비주얼, 개인 티저와는 또 다른 느낌의 완전체 케미를 자랑하며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이와 동시에 어떠한 콘셉트로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을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정식 데뷔까지 단 일주일만을 남겨둔 밴디트는 앨범 발매 전까지 각기 다른 분위기의 개인 및 유닛 포토,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출격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청하 여동생 그룹’이자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밴디트의 첫 번째 앨범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