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킬 디스 러브’ 컴백 카운트다운 4일 밤 V라이브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블랙핑크 ‘킬 디스 러브’ V라이브.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가 V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곡 컴백 카운트다운을 직접 외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예고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서 블랙핑크는 다채로운 색깔의 화려한 액세서리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풍기며, 4인 4색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각각 뚜렷한 개성을 드러내고 있다.

이번 V라이브는 블랙핑크의 새 EP 앨범 ‘킬 디스 러브’ 발매 1시간 전인 오는 4일 밤 11시에 진행된다. 블랙핑크는 블링크(팬클럽명)와 가장 먼저 만나 컴백 소식을 알리고 근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V라이브 글로벌 톱 10에 오른 소감도 밝힌다.

블랙핑크는 새 EP 앨범인 ‘킬 디스 러브’를 직접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신곡 뮤직비디오 콘셉트를 담은 특별한 공간에서 새 앨범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블랙핑크는 오는 5일 새 EP 앨범 ‘킬 디스 러브’ 발매를 앞두고 있다. 타이틀곡 ‘킬 디스 러브’는 강렬한 리드 브라스와 웅장한 드럼 사운드가 주된 테마를 이루는 곡으로, 블랙핑크의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보컬을 특징으로 한다. 테디와 베카 붐이 작사, 테디, 알티, 24, 베카 붐이 작곡에 참여했다. 4명의 유명 안무가들이 만든 ‘킬 디스 러브’ 안무는 블랙핑크가 선보인 어떤 곡들보다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구성됐다.

새 EP앨범에는 ‘킬 디스 러브’를 비롯해 서브 타이틀곡 ‘돈트 노우 왓 투 두(Don’t Know What To Do)’와 ‘킥 잇(Kick It)’ ‘아니길(Hope Not)’ ‘뚜두뚜두’ 리믹스 버전 등 5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오는 5일 각 국가에서 0시 기준으로 발매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