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 ‘SMTOWN &STORE’, 4월 5일 오픈

[텐아시아=우빈 기자]

SM터테인먼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 ‘SMTOWN &STORE’/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SMTOWN &STORE’(에스엠타운 앤드스토어)가 오는 5일 오픈된다.

에스엠타운 앤드스토어는 SM 소속 아티스트의 음반, 화보, 굿즈는 물론 뷰티, 패션, 리빙 등 셀러브리티와 관련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오는 12일부터는 애플리케이션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특히 에스엠타운 앤드스토어는 접속 시 가입자가 선택한 셀러브리티의 최신 상품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개인별 맞춤 서비스 ‘Celeb for You’(셀럽 포 유)를 제공한다. 또한 SM 아티스트들이 직접 추천한 상품을 선보이는 ‘CELEB P!CK’(셀럽 픽), 각종 미디어 속 핫 아이템을 소개하는 ‘MEDIA P!CK’(미디어 픽), 셀러브리티의 스타일을 담당하는 각 업계 전문 스타일리스트들이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는 ‘STYLIST P!CK’(스타일리스트 픽) 등 스페셜 큐레이션을 부각한 ‘&P!CK(앤드 픽)’ 코너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오직에스엠타운 앤드스토어에서만 판매되는 한정 제품,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아이템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4개 언어로 제공되는 만큼, 셀러브리티와 관련한 다양한 상품을 글로벌 팬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에스엠타운 앤드스토어는 정식 오픈에 앞서 오늘(2일) 오후 2시부터 프리 페이지를 통해 신규 가입 회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며, 12일부터는 셀러브리티가 직접 방문하는 게릴라 배송 프로모션 이벤트도 펼칠 계획이어서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