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KILL THIS LOVE’ 개인 티저 공개 “콘셉트 소화에 신경 써”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우아한 아름다움과 강인한 이미지가 공존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2일) 오후 1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의 EP앨범 타이틀곡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로제의 개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로제는 레더 라이더 드레스와 화려한 액세서리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여전사와 같은 모습을 보여준다. 15초 가량의 짧은 티저 영상이지만 로제는 마치 카메라를 유인하듯 움직이며 시크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번 컴백 준비와 관련 로제는 “곡에 어울리는 콘셉트 소화에 가장 신경을 썼다. 각 곡들의 콘셉트가 워낙 확실해서 잘 분배해 이미지 트레이닝 하려고 노력했다”며 이번 EP앨범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이어 “9개월 만에 컴백이라 많이 설레고 긴장도 되는데, 팬 분들이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블랙핑크의 신곡 ‘킬 디스 러브’는 강렬한 리드 브라스와 웅장한 드럼 사운드가 주된 테마를 이루는 곡이다. 작사에는 TEDDY와 Bekuh BOOM, 작곡에는 TEDDY, R.Tee, 24, Bekuh BOOM이 참여해 완성도를 최대치로 높였다.

다채로운 스펙트럼으로 구성된 새 EP 앨범 ‘킬 디스 러브’는 오는 5일 자정 전세계 동시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