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갓세븐 진영X신예은, 입맞춤 1초 전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사진제공=tvN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에서 박진영(GOT7)과 신예은의 로맨스가 급물살을 탄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제작진은 오늘(1일) 방송을 앞두고 박진영(이안 역)과 신예은(윤재인 역)이 서로에게 다가가고 있는 스틸 컷을 공개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름다운 불빛으로 넘실거리는 야경 속 이안(박진영)과 윤재인(신예은)의 입맞춤 1초 전 상황이 담겨있다. 특히 재인에게 먼저 다가가고 있는 이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과거 2005년 영성아파트 화재 사건으로 운명 같은 첫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은 2016년 고등학생 때 다시 만나 첫 공조 수사를 펼쳤다.  2018년 윤재인이 이안의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발전시키기 위한 트레이닝에 돌입하면서 공조 콤비를 이뤘다.

이에 티격태격 하면서도 닿을 듯 말 듯 간지러운 썸을 보였던 이들이 마침내 자신들의 마음을 자각한 것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무엇보다 이안은 윤재인과 입맞춤 사이코메트리를 빙자(?)한 첫 키스를 꿈으로 꿀 정도로 그에 대한 마음을 키워왔다. 이번에야말로 꿈이 아닌 현실 첫 키스를 이룰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제작진은 “탄탄한 스릴러 속에서 이안과 윤재인이 펼치는 귀여운 잠입 수사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두 사람이 진짜 닿을 수 있을지는 오늘(1일) 방송에서 꼭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이날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