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오디오자키’ 박명수 VS 붐 VS 성시경, 전남 구례로 봄소풍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제공=tvN ‘쇼!오디오자키’

tvN 예능프로그램 ‘쇼! 오디오자키’에서 AJ(오디오 자키)들의 에너지 넘치는 코너들이 공개된다. 31일 오후 방송에서다.

이날 ‘쇼! 오디오자키’에서는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전라남도 구례 산수유꽃 축제 현장을 찾은 AJ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도 어김없이 신선함으로 꽉 찬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앞서 강원도 양양 편에서 청취자 평가 1위를 차지해 2대 편성국장을 맡게 된 붐은 편성 순서를 정하기 위한 깜짝 게임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원하는 시간대에 편성을 받기 위해 온 몸을 불사르며 분투하는 박명수, 성시경, 소유진, 붐, 몬스타엑스 주헌·기현·민혁·원호의 활약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편성국장 붐을 향해 개인기 로비 공세를 펼지는 AJ들의 반전 매력이 재미를 더하는 가운데, 치열한 접전 끝 편성표는 어떻게 짜여질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박명수, 붐, 성시경이 준비한 개성 가득한 코너들이 봄 소풍 같은 즐거움을 안긴다. 박명수는 트로트가수 설하윤과 영탁, 김수찬과 어깨를 들썩거리게 할 신나는 방송을 예고한다. 게스트들의 시원시원한 라이브 무대에 산수유꽃 축제를 찾은 시민들은 물론, 청취자들의 잠자고 있던 댄스 본능을 깨웠다고 한다.

이어 붐도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로 유쾌한 라디오 방송을 오디오 부스 앞 시민들과 소통한다. 노련하면서도 따뜻한 진행으로 듣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성시경은 여행작가 노중훈과 구례의 숨겨진 맛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구례 시민들도 인정한 맛집 소개와 더불어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 ‘먹방’ 콘텐츠를 준비해 침샘 저격에 나선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