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아이즈원, ‘하트아이즈’ 유닛컷 공개…몽환적 비주얼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아이즈원 하트아이즈 유닛컷/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그룹 아이즈원(IZ*ONE)이 그동안의 오피셜 포토와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의 유닛컷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3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유닛컷 6장을 공개했다. 이번 유닛컷은 아이즈원 열두 멤버가 두 명씩 짝을 맞춰 함께 촬영한 이미지로, 장원영-조유리, 최예나-미야와키 사쿠라, 김채원-혼다 히토미, 안유진-김민주, 권은비-강혜원, 야부키 나코-이채연이 유닛을 이뤘다.

아이즈원 하트아이즈 유닛컷/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조합으로 사진 촬영에 임한 멤버들은 각자의 파트너와 얼굴을 맞댄 채 몽환적인 매력과 아름다운 비주얼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공개된 개인 및 단체 오피셜 포토와는 차별화된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이즈원 유닛컷은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인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선주문 판매량 20만장을 돌파했다.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종합 예약 판매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아직 정식 발매 전임에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즈원의 새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