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내가 집들이 요리사”…‘심포유’ 엑소 디오, 숨겨둔 요리 솜씨 공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심포유’ 엑소 디오, 시우민 / 사진제공=V오리지널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심포유’에서 엑소 디오가 요리사로 변신한다.

29일(오늘) 방송되는 ‘심포유’ 시우민 편에는 시우민의 집들이 준비를 도와줄 특급 셰프로 디오가 출연한다.

지난 방송에서 시우민은 집들이 음식을 도와줄 특급 셰프에 대해 자랑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시우민에게 장보기 미션을 준 특급 셰프가 디오라는 것이 밝혀지며 그의 요리 실력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9일 공개된 스틸 속에는 시우민과 디오가 나란히 조리대에 서서 분주하게 음식을 준비하고 있다. 마치 ‘됴리사(디오+요리사)’의 수제자가 된 듯한 시우민의 모습이 엄마미소를 유발한다.

시우민의 집들이 음식 준비를 돕기 위해 두 팔 걷어 부친 디오는 경쾌한 칼질 소리를 들려주며 숨겨둔 요리 솜씨를 뽐낸다. 이에 시우민은 눈빛을 반짝이며 “이게 송송썰기야?”라며 요리초보의 열정을 뿜어낸다.

디오가 엑소 멤버들이 함께하는 집들이를 위해 준비한 ‘회심의 역작’은 무엇일지, 두 사람이 준비한 음식을 맛본 엑소의 반응은 어떨지 관심이 집중된다.

‘심포유’는 엑소의 영상 기록기로 멤버들이 각자 팬들과 공유하고 싶은 자신의 일상을 밀착 기록해 선보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