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V2’ PD “아이즈원 안유진, 아이돌 2회차 느낌”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아이즈원 안유진,마리텔2

아이즈원 안유진이 28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진행된 MBC 새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박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조준원 기자 wizard333@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V2’(이하 ‘마리텔V2′)의 박진경 PD가 안유진을 칭찬했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마리텔V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진경∙권해봄 PD, 김구라, 아이즈원 안유진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박 PD는 “인생 2회차라는 말이 있지않나. 안유진은 신인인데 아이돌 2회차 느낌으로 안정적이었다. 우리 프로그램이 순발력이 정말 필요한 방송인데 말이다”라며 “방송을 보면 더 잘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날 안유진은 “마리텔’ 첫 시즌을 정말 재미있게 봤다. ‘마리텔V2’에 출연하다니까 너무 좋고 걱정도 됐다. 아이즈원 멤버들도 없어서 더 걱정됐다. 그런데도 선배님들이 많이 도와주셔서 잘해나갔다. 앞으로 더 익숙해지면서 더 열심히하는 ‘막내딸’ 되겠다”고 말했다.

‘마리텔V2’는 선별된 스타와 전문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스스로 PD 겸 연기자가 되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프로그램이다. 아이즈원 안유진은 저택의 막내딸 역할로 출연해 생방송을 돕는다. 29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을 내보낸다. 이후에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