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좋다”…엑소 첸, 작사곡 ‘꽃’ 포함 첫 솔로앨범 3곡 미리듣기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엑소 첸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 첸이 첫 솔로 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공개된 첸의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개성 있는 목소리로 수록곡 3곡을 가창하는 첸의 매력적인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첸은 작사에 참여한 아름다운 발라드 곡 ‘꽃 (Flower)’과 수록곡 ‘하고 싶던 말 (Sorry not sorry)’, ‘사랑의 말 (Love words)’까지 3곡의 일부를 고퀄리티 라이브로 선보였다. 첸의 따뜻한 음악 감성을 담은 앨범 전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모두 공개되면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특히 영상을 통해 처음 공개된 수록곡 ‘하고 싶던 말 (Sorry not sorry)’은 피아노와 스트링 조합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연인 사이의 틈을 채우지 못해 결국 헤어지자는 말을 할 수 밖에 없는 남자의 이야기를 첸의 담담한 보컬로 표현했다.  ‘사랑의 말 (Love words)’은 어반&소울 발라드 곡으로 지친 마음에 위로를 건네는 사랑의 말들을 담고 있다.

또한 오늘(29일) 첸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타이틀 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은 4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