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민현, 두 눈 감고 눈물…’Universe’ 포토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뉴이스트 민현 ‘유니버스’ 오피셜 포토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민현의 선공개 곡 ‘유니버스(Universe)’ 오피셜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9일  뉴이스트 공식 SNS를 통해 “Another story of NU’EST (MINHYUN) ‘Universe’ OFFICIAL PHOTO”라는 문구와 함께 민현의 선공개 곡 ‘Universe’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민현은 두 눈을 감은 채 흐르는 눈물 한줄기에 감정을 담아내고 있다. 날렵한 턱선과 콧날이 돋보이는 비주얼로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민현의 눈물은 무엇을 의미하고 있는지, 의문의 물체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하며 선공개 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민현의 ‘유니버스’는 뉴이스트 완전체 앨범 발매 전 선공개 되는 곡으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다채로워진 음악적 색깔과 감성을 담아내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이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콘셉트 티저 이미지에 이어 의문의 오피셜 포토를 추가로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리고 있는 민현은 이번 선공개 곡을 통해 음악적으로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민현의 선공개 곡 ‘유니버스’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