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민현, 4월 3일 선공개곡 ‘Universe’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뉴이스트 민현 선공개곡 ‘Universe’ 티저이미지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 민현이 선공개 곡 ‘Universe’를 발매한다.

뉴이스트는 오늘(28) 공식 SNS를 통해 오는 4 3일 발매되는 뉴이스트 민현의 싱글 ‘유니버스(Universe)’ 콘셉트 티저 이미지 3장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티저 이미지에는 고요하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이 감도는 공간 속에서 4시 3분을 가리키고 있는 시계가 돋보인다. 두 번째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유리관 속에 영롱한 빛을 내는 5개의 수정이 새롭게 나타나 더욱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민현이 한줄기의 빛이 들어오는 바닥에 누워 아련하고도 깊은 눈빛으로 쓸쓸한 느낌을 풍긴다.

이번 민현의 싱글 ‘유니버스’는 뉴이스트의 완전체 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음원 발매 전부터 가요계는 물론 음악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감미로운 음색으로 많은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민현이 선공개 곡 ‘유니버스’로 얼마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담아낸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치솟고 있으며뉴이스트 완전체 앨범에 대한 궁금증 또한 증폭되고 있다.

민현의 선공개 곡 ‘Universe’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뉴이스트는 오는 4 12~14일까지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 ‘2019 NU’EST CONCERT ‘Segno(세뇨)’ IN SEOUL’을 개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