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아직 배우로서 갈 길 멀어…지금은 숨고르기 중” (화보)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배우 이준기 / 사진제공=더스타

배우 이준기가 ‘더스타’ 매거진 창간 6주년 기념호의 표지 화보를 장식했다.

‘더스타’는 27일 이준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에서 이준기는 이국적인 도시 태국 방콕과 치앙라이를 배경으로 자유로운 감성을 맘껏 뽐냈다.

화보 촬영 후 이준기는 “태국 현지 팬들이 위험한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함께 동행 하며 도움을 줬다”며 “많은 문화유산과 그 안에서 조화롭게 살고 있는 사람들을 보니 참 아름답다. 나중에 여행으로 다시 오고 싶은 곳”이라고 말했다.

배우 이준기 / 사진제공=더스타

최근 아시아 5개국, 6개 도시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아시아 투어 Delight’에 대해서는 “단순히 팬 미팅이라고 여기지 않는다. 기획부터 무대 위에 오를 때까지 끊임없이 창작하고 연습한다”며 “팬들의 사랑을 느끼며 함께 그 시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축복이다. 덕분에 오는 4월 서울에서 앵콜 팬 콘서트가 열리는 기적 같은 기회가 주어졌다”며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어 “요즘 주변에서 ‘이준기는 너무 판타지적인 배우인 것 같아’라는 말을 듣는다. 좀 더 인간적인 모습을 표현할 수 있는 작품을 하고 싶지만 조바심은 내지 않는다”며 “아직도 배우로서 갈 길이 멀고 보여줄 게 많다. 지금은 숨고르기를 하고 있다”고 연기자로서의 고민을 털어놨다.

이준기의 화보와 인터뷰는 ‘더스타’ 4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