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참견’ 민경훈, 가려운 속 긁어주는 ‘5차원 궁금 참견러’로 대활약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쇼핑의 참견’ 가수 민경훈 / 사진제공=KBS Joy

가수 민경훈이 KBS Joy 예능 ‘쇼핑의 참견’에서 깐깐하고 디테일한 리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퍼스널 쇼퍼로 활약하고 있다.

쇼핑 결정 장애를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셀럽들이 생생한 리뷰를 전달해주는 ‘쇼핑의 참견’ MC 민경훈은 가려운 속을 정확히 긁어주는 쇼핑 참견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있다.

민경훈은 5차원의 ‘궁금 참견러’로 불리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쇼핑에 대해 잘은 모르지만 한 번 호기심이 들면 탐정처럼 집요하게 파고드는 디테일을 발휘했기 때문이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무선이어폰의 세계를 영접한 그는 3만 원대 저렴이부터 100만원이 넘는 명품까지 나노 단위로 분석하며 생생한 리뷰를 전달했다. 언박싱은 물론 그립감과 음질 등을 꼼꼼하게 조사한 덕에 유용한 꿀팁들을 대량 방출시켰다.

또한 여러 예능을 통해 발휘해온 입담과 센스를 여지없이 발휘해 MC 이상민과의 티격태격 케미를 뽐냈다. 원조 꽃미남다운 비주얼로 마스크 하나만 착용해도 화보를 연상케 해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들기도 했다.

안구정화부터 쇼핑 욕구까지 제대로 불러일으키는 민경훈의 활약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는 ‘쇼핑의 참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