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노는 ‘ㅋㅋ 페스티벌’, 블라인드 티켓 예매 1분 만에 매진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ㅋㅋ 페스티벌’ 포스터. / 제공=우아한형제들

한바탕 늘어지게 먹고 노는 콘셉트의 대규모 페스티벌 ‘ㅋㅋ페스티벌-놀고 앉아 있겠습니다'(이하 ‘ㅋㅋ페스티벌’)의 블라인드 티켓이 예매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ㅋㅋ페스티벌’ 측은 26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하자마자 순식간에 매진됐다고 밝혔다. B급 문화, 독특한 유머코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달의민족이 야심차게 준비한 대규모 페스티벌이라는 점에서 젊은층의 관심이 쏠렸다. 출연자, 세부 프로그램 등이 공개되지 않은 블라인드 티켓임에도 반응이 폭발적이었다.

‘ㅋㅋ페스티벌’은 국내 1위 배달앱 배달의민족이 기획, 주최하고,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기업 미스틱스토리가 기획·제작에 참여한 축제이다. 다채로운 먹거리, 들을거리, 놀거리가 결합했다.

배달의민족이 주최하는 페스티벌답게 먹거리만큼은 여느 페스티벌보다 화려할 것으로 예상된다. 배달의민족의 외식배달 서비스 ‘배민라이더스’에 입점한 유명 맛집들이 페스티벌에 참여해, 최상의 먹거리가 관객들의 입맛을 돋울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배달의민족 특유 재치있는 감성과 유머를 담은 다양한 놀거리도 마련된다.

또한 미스틱스토리는 국내 대표 가을 음악축제로 자리매김한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를 기획하고 주최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ㅋㅋ페스티벌’에서도 다채로운 라인업과 즐거움이 가득한 페스티벌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겠다는 각오다.

‘ㅋㅋ페스티벌’은 오는 5월 25일 서울 마포구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린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