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亞 투어 포스터 공개 ‘깜찍 발랄’ 매력

[텐아시아=우빈 기자]

여자친구 아시아투어 포스터 / 사진제공=쏘스뮤직

그룹 여자친구의 두 번째 아시아 투어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여자친구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아시아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GFRIEND 2019 ASIA TOUR [GO GO GFRIEND!] in SEOUL’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여자친구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원피스와 치마를 입고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여기에 각자의 개성이 담긴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카메라를 응시,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GO GO GFRIEND!’라는 투어명에 맞게 어딘가로 출발하는 듯한 모습을 장난스럽고 귀엽게 표현하며 상큼함을 배가시켰다.

여자친구는 오는 5월 18일~1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GFRIEND 2019 ASIA TOUR [GO GO GFRIEND!] in SEOUL’을 시작으로 두 번째 아시아 투어를 시작한다.

이후 여자친구는 6월 29일 쿠알라룸푸르, 7월 20일 싱가포르, 7월 27일 방콕, 8월 3일 홍콩, 8월 23일 자카르타, 8월 25일 마닐라, 8월 31일 대만, 11월 17일 요코하마 등 9개 지역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여자친구는 지난해 1월 첫 번째 단독 콘서트 ‘Season of GFRIEND’를 마친 뒤 대만, 홍콩, 태국, 싱가포르, 일본 도쿄와 오사카 등 5개국 6개 도시를 거쳤다. 이번 투어는 여자친구의 두 번째 아시아 투어로, 한층 성장한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볼거리 가득한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