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바스타즈, 수록곡 ‘From Seoul’ MV 선공개…빈티지 매력 ‘뿜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블락비 바스타즈 ‘From Seoul’ 뮤직비디오 캡처

그룹 블락비 바스타즈(피오·유권·비범)의 ‘From Seoul’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블락비 바스타즈는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m a mess.(아임 어 메스)‘의 수록곡 ‘From Seoul(프롬 서울)’ 뮤직비디오를 선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피오와 유관, 비범은 서울의 모습을 배경으로 등장한다. 자연스러운 몸짓과 표정 연기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빈티지한 스타일링과 감각적인 색감의 영상이 돋보인다.

멤버 비범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From Seoul’은 정갈하게 정돈된 비트 위 흐르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일상 속 자유로운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다. 비범은 ‘From Seoul’외에도 수록곡 ‘Easy(이지)’, ‘Recognize(레코그나이즈)’의 작사·작곡에도 참여해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뽐냈다.

앞서 섹시함이 돋보이는 콘셉트 티저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콘텐츠로 컴백에 대한 기대치를 높인 블락비 바스타즈는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개최되는 콘서트 ‘WELCOME 2 BASTARZ(웰컴 투 바스타즈)’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I’m a mess.’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음반은 오는 4월 4일 발매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