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첫 브이로그 공개…보드 입문부터 음악 작업기까지 담는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김재환 브이로그 영상 캡처 /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가수 김재환이 첫 번째 일상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지난 25일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재환의 첫 번째 일상 브이로그(Vlog)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기차를 타고 강원도 둔내로 향하는 김재환의 여행기로 시작된다. 이어 스키장을 찾은 그는 처음으로 보드에 도전했다. 넘어지고 일어나는 것을 반복한 끝에 능숙하게 활강하는 모습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김재환의 열정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저녁 식사 후에도 야간 스키를 타기 위해 다시 스키장을 찾았기 때문이다. 그의 강사는 “김재환의 스키 실력은 이미 알아봤다. 오늘 보드를 처음 탔는데도 운동신경과 센스, 폼까지 고루 갖추고 있다”고 극찬했다. 이를 입증하듯 일취월장한 보드 실력을 공개한 김재환은 “선생님께서 쉽고 빠르게 가르쳐주셨다”며 “처음 타봤는데 너무 재밌다. 오기가 생긴다”고 말했다.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돋보이는 음악 작업기도 공개됐다. 수수한 모습으로 작업실을 방문한 김재환은 진지한 태도로 음악 작업에 매진했으며 노래하는 영상과 함께 ‘곧 좋은 음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는 자막으로 솔로 앨범 활동을 암시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지난달 깜짝 예고로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한 이번 브이로그 영상은 게시되자마자 높은 조회수를 올리고 있다. 김재환은 솔로 앨범을 준비하는 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중이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