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찾기 예능 ‘구해줘 홈즈’, 박나래∙김숙부터 김세정까지 5人 포스터 공개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구해줘 홈즈’ 개별 포스터/사진제공=MBC

MBC ‘구해줘 홈즈’에서 박나래, 김숙, 노홍철, 박경, 김세정의 5인5색 온라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구해줘 홈즈’는 연예인 군단이 의뢰인 대신 집을 찾아주는 예능 최초 부동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리얼 발품 중개 배틀’을 표방하며 설 연휴 2일 연속 방송돼 호평을 이끌었다. 특히 2049 시청층의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며 정규 편성을 확정, 오는 31일 오후 10시 35분 첫 방송을 내놓는다.

파일럿 방송 당시 각 팀장으로 활약한 박나래와 김숙이 합류를 확정한 가운데 첫 회 출연진으로 노홍철, 김광규, 장동민, 황보라, 박경(블락비), 김세정(구구단)이 등장을 예고했다.

MBC ‘구해줘 홈즈’ 개별 포스터/사진제공=MBC

이 가운데 제작진은 21일 박나래, 김숙, 노홍철, 박경, 김세정 다섯 명 출연자들의 캐릭터와 매력이 담긴 온라인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5종 포스터 속 박나래, 김숙, 노홍철, 박경, 김세정은 각각 재치 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집 보러 오세요!”라는 카피가 이들이 펼칠 ‘부동산 예미’에 대한 기대감을 부른다.

‘구해줘 홈즈’는 오는 3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