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전현무와 결별→ ‘나혼자’ 하차→생일…20여 일 만에 SNS 재개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한혜진/ 사진=인스타그램

모델 한혜진이 23일 전현무와 결별 이후 처음으로 SNS에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은 한혜진의 생일이다.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VOGUE Korea April Issue”(보그 코리아 4월호)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흑백 화보를 게재했다.

사진에서 한혜진은 청재킷과 청바지, 이른바 ‘청청패션’을 톱모델 답게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당당한 표정과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가 인상적이다.

한혜진/ 사진=인스타그램

또한 한혜진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생일파티 사진과 영상도 올렸다. 한혜진은 tvN ‘인생술집’ 제작진이 자신을 위해 준비한 깜짝 생일파티에서 행복해 하고 있다. 한혜진은 생일 선물을 공개하며 “고마워요. 감사합니다”라는 글도 남겼다.

한혜진과 전현무는 지난 6일 결별 사실을 알렸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며 공개연애를 한 지 약 1년 만이다. 결별한 후 두 사람은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했고, 박나래, 기안84, 성훈, 이시언이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분투하고 있다.

한혜진/ 사진=인스타그램 스토리

한혜진은 지난 4일 이후 20여일 만에 SNS 활동을 시작했다. 반면 전현무의 인스타그램에는 2월 17일 이후 게시물이 올라오지 않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