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솔로 데뷔 첫 단독 팬사인회 개최… “팬들과 자주 만나고 싶어”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박봄/ 사진제공=디네이션

봄과 함께 화려한 귀환을 알린 가수 박봄이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23일 소속사 디네이션에 따르면 박봄은 오늘(23일) 서울 용산구 동자아트홀과 24일 강서구 국제청소년 회의장에서 새 싱글 앨범 ‘Spring(봄)’ 발매 기념 비공개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박봄이 단독으로 팬사인회를 여는 것은 솔로 데뷔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13일 새 앨범을 발표하고 솔로로 컴백한 박봄은 타이틀곡 ‘봄(Feat. 산다라박)’으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및 아이튠즈 11개국 K-POP 송차트 1위,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현재 960만뷰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오랫동안 묵묵히 기다려주며 한결 같은 지지를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박봄은 각종 음악방송 출연은 물론, 최근에는 서울 신촌 거리에서 게릴라 버스킹 공연을 연 데 이어 이번 첫 팬사인회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봄은 소속사를 통해 “하루하루가 행복하고 감사하다. 팬들과도 자주 만나고 싶고 계속해서 저의 친근한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뿐만아니라 박봄은 디네이션과 글로벌 애플리케이션 케이웨이브 유씨(KWAVE UOOSEE)와 함께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타이틀곡 ‘봄’ 커버 챌린지 콘테스트도 개최하는 등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