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4월 1일 ‘아이즈원 컴백쇼’ 전 세계 동시 중계…신곡 무대 최초 공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아이즈원 컴백 쇼케이스 / 사진제공=Mnet M2

걸그룹 아이즈원의 컴백쇼 ‘HEART TO <HEART*IZ>’가 오는 4월 1일 Mnet에서 최초 공개된다.

이번 컴백쇼는 Mnet뿐 아니라 M2, Mnet KPOP, Stone Musi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중계돼 글로벌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지는 이날 컴백쇼는 아이즈원의 새 앨범 ‘HEART*IZ’ 신곡들을 처음으로 만나는 것은 물론 일본 오리콘 차트 1위를 달성한 일본 데뷔곡 무대도 국내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신’으로 변신한 아이즈원은 만찬을 즐기며 컴백 준비 비하인드 스토리와 일본 활동 에피소드까지 공개한다. 제작진은 그간 아이즈원의 소식을 궁금해 했던 팬들에게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줄 계획이다.

아이즈원은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12명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같은 해 10월 29일 데뷔 앨범 ‘COLOR*IZ’를 발매해 일주일 만에 8만 822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후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차지하며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HEART TO <HEART*IZ>’는 오는 4월 1일 오후 7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