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 ‘킬빌’ 파이널 경연 지원사격…’레전드 무대’ 탄생 예감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킬빌’ 예고 영상 캡처 / 사진제공=MBC

MBC ‘킬빌(Target: Billboard-KILL BILL, 이하 ‘킬빌’)’에서 상상을 초월할 파이널 경연이 시작된다.

21일(오늘) 방송되는 ‘킬빌’ 7회에서는 아티스트들의 돌발 상황부터 초호화 피처링으로 꾸려진 무대까지 쏟아지며 시청자들의 심장을 쉴 틈 없이 조일 예정이다.

이날 녹화당시 한 아티스트팀은 리허설 도중 치명적인 돌발 상황에 부딪혀 표정이 굳어졌다. 시작부터 순탄치 않은 경연을 예고하는 이 팀에겐 어떤 위기가 닥친 것인지, 무사히 본 경연 무대를 마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 다른 아티스트팀은 다이나믹 듀오의 특급 지원사격을 받은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해 공연장을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이들의 뜨거운 에너지는 순식간에 관객들을 하나로 만들어 ‘킬빌’ 역사상 역대급 협업 무대 탄생을 예감케 했다.

이처럼 ‘킬빌’은 예상치 못한 상황들과 무대들로 시작부터 끝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만든다고 해 이날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불태우게 만들고 있다.

‘킬빌’은 21일(오늘) 오후 11시 10분에 MBC, 올레 tv 모바일에서 동시 방송된다.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 무삭제 버전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