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솔로 데뷔곡 ‘L.O.V.E’ MV 티저 공개…신비롭고 아름다운 얼굴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박지훈 ‘L.O.V.E’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마루기획

그룹 워너원 출신 박지훈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0 소속사 마루기획은 공식 SNS를 통해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 타이틀곡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지훈은 강가에 띄워진 나룻배에 앉아 여유를 즐기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특히 깊은 숲 속에서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거대한 궁전 앞에서 누군가를 찾아 헤매는 듯한 박지훈은 석양 아래서 미모를 자랑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더불어 밝은 영상미 안에서 쓸쓸한 감정 변화를 보여주는 눈빛 연기도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 “너와 나는 모든 계절이 소중해라는 가삿말에 박지훈의 달달한 보컬이 더해져 아련하고 애틋한 느낌을 선사했다.

앞서 지난 19일 오후 8시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박지훈의 공식 팬클럽 ‘MAY’ 회원을 대상으로 한 팬 쇼케이스 ‘PARK JIHOON O’CLOCK SHOWCASE’ 선예매 티켓이 오픈됐다.

특히 박지훈의 첫 솔로 데뷔 무대를 볼 수 있는 쇼케이스인 만큼 오픈 전부터 서버 폭주를 일으켰으며티켓 오픈과 동시에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저력을 보였다

워너원 박지훈이 아닌 솔로 박지훈으로서 선보이는 첫 번째 솔로 앨범 타이틀곡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오로지 박지훈의 목소리로만 채워질 무대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