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X김숙 ‘구해줘 홈즈’, 공식 포스터 공개…‘데칼코마니 포즈’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구해줘 홈즈’ 공식 포스터(가로) /사진제공=MBC

개그우먼 박나래와 김숙의 케미가 돋보이는 ‘구해줘 홈즈’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MBC ‘구해줘 홈즈’는 연예인 군단이 의뢰인 대신 집을 찾아주는 국내 최초 부동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리얼 발품 중개 배틀’을 표방하며 지난 설 연휴에 2일 연속 방송돼 뜨거운 반응과 호평을 이끌었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정규 편성이 확정된 ‘구해줘 홈즈’는 오는 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특히 파일럿 프로그램 당시 각 팀 팀장으로 맹활약을 펼친 박나래와 김숙이 정규 편성 후에도 팀장으로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구해줘 홈즈’ 측은 19일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웃음 폭탄과 공감으로 무장한 두 팀장 박나래와 김숙의 모습이 담겨 있다.

‘구해줘 홈즈’ 공식 포스터(세로) /사진제공=MBC

세로 버전 포스터 속 박나래와 김숙은 수많은 집들 위에 앉아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집을 소개하는 듯 활짝 벌린 두 팔과 얼굴 가득한 웃음이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가로 버전 포스터 속 박나래와 김숙의 찰떡궁합 또한 시선을 강탈한다. 집을 찾으려는 듯 요리조리 둘러보는 눈빛과 재치 넘치는 표정이 데칼코마니처럼 닮아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당신의 집 우리가 구해드립니다!”라는 문구가 더해져 프로그램의 특별한 색깔을 강하게 보여준다.

‘구해줘 홈즈’는 오는 3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