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먹방→공포 체험”…아이즈원, 리얼리티 ‘아이즈원츄-비밀친구’ 1차예고 공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아이즈원츄-비밀친구’ 예고 영상 캡처 / 사진제공=Mnet

오는 21일 첫 방송을 앞둔 Mnet ‘아이즈원츄-비밀친구’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8일(오늘) 공개된 ‘아이즈원츄-비밀친구’의 예고 영상에서는 교복을 입고 즐겁게 등교하는 아이즈원의 모습이 보인다. 아이즈원은 비밀친구 게임을 시작하고 본인의 비밀친구에게 하루 세 번의 감동을 줘야 한다는 지령을 받는다.

게임을 시작한 아이즈원은 함께 웃고 떠들며 비글미 넘치는 하루를 보낸다. 옆에 앉은 멤버를 위해 손으로 햇빛을 막아주거나 함께 떡볶이를 먹으러 가서 앞치마를 챙겨주는 등 자신의 비밀친구에게 감동을 주기 위해 노력한다. 이에 멤버들은 의심의 끈을 놓지 않고 서로의 비밀친구를 추리하며 마피아 게임 못지않은 집중력을 발휘한다.

훈훈한 분위기는 오래가지 못한다. 운동장에서 팀을 나눈 아이즈원 멤버들은 서로를 노려보며 승부욕을 자극한다. 또 어두운 저녁 학교에 남아 공포 체험을 하는 멤버들은 비명을 지르고 혼비백산 도망가기 시작한다.

아이즈원은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12명으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같은 해 10월 29일 데뷔 앨범 ‘COLOR*IZ’를 발매해 일주일 만에 8만 822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후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차지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 아이즈원은 오는 4월 1일 두 번째 미니 앨범 ‘HEART*IZ’로 약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아이즈원츄-비밀친구’는 오는 21일 목요일 오후 11시 처음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