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성훈, ‘뉴얼’의 반전 뇌섹美

[텐아시아=우빈 기자]

‘나 혼자 산다’ 성훈 / 사진=MBC 방송화면

배우 성훈이 잘생긴 외모와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성훈, 이시언, 기안84의 홍콩 여행기가 공개됐다.
 
이날 야시장을 찾은 성훈은 헤매던 다른 멤버들과 달리 평균치(?)에 근접한 수준을 뽐내며 이들을 인도했다. 특히 “원래 물건을 잘 사지 않는다”고 밝힌 그는 이성적 소비자로 변신, 충동 구매를 일삼는 기안84와 정신을 제대로 차리지 못하는 이시언을 인솔했다. 
 
또한 성훈은 시장 상인들과의 흥정부터 메뉴 주문까지 유창한 영어와 중국어를 사용해 이때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뇌섹 면모를 드러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떠오르는 얼간이로 시청자들에게 ‘뉴얼’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그의 숨겨진 반전 매력이 드러났다. 
 
무엇보다 성훈은 이날 방송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성훈표 먹방으로 안방극장의 침샘을 돋웠다. 홍콩의 명물 스파이시 크랩부터 가리비 볶음, 청경채 볶음, 마라탕 등 어마어마한 개수의 메뉴를 주문, 시선을 강탈하는 폭풍 먹성은 홍콩에서도 여전히 이어져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더불어 침대 쟁탈전을 위해 호텔에 있는 수영장을 찾은 그는 전직 수영선수의 면모까지 뽐냈다. 수영 실력과 불타오르는 승부욕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 반면 이시언, 기안84와 함께 얼간미(美) 넘치는 3종 경기로 웃음까지 꽉 잡은 맹활약을 펼쳤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