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Feeling’ MV 티저 공개…청량감 넘치는 보컬+비주얼

[텐아시아=우빈 기자]

정세운 ‘Feeling (Feat. PENOMECO)’의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가수 정세운이 신곡 ‘Feeling (Feat. PENOMEC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의 타이틀곡 ‘Feeling (Feat. PENOMEC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정세운은 어딘가 깊은 상념에 빠진 모습으로 진지한 분위기를 드러내는가 하면, 깔끔한 슈트를 차려 입고 파워풀한 기타 연주를 선보여 색다른 느낌을 연출한다.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와 정세운의 청량감 넘치는 보컬은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정세운의 신보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는 그의 본 모습을 0으로 정의하고 힘을 더하거나 뺀 이미지의 격차를 플러스와 마이너스의 영역으로 설정, 독보적인 음악 색을 녹여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Feeling (Feat. PENOMECO)’은 첫눈에 사랑에 빠진 상대에게 설레는 마음과 전하고 싶은 감정을 적극적으로 고백하는 주제의 곡이다. 정세운이 작사에 직접 참여하고 힙합 뮤지션 페노메코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서 완성도를 높였다.

정세운은 오는 19일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와 수록 타이틀곡 ‘Feeling (Feat. PENOMECO)’(필링)을 발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