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심지호, 핫한 반응에 재출연…’학교2′ 의상으로 비주얼 자랑

[텐아시아=우빈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심지호 / 사진제공-KBS

배우 심지호와 아들 이안이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재출연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심지호 부자와 고지용 부자가 특별한 배움여행을 떠난다.

앞서 90년대를 주름잡았던 스타 심지호가 여전히 멋있는 모습으로 방송에 출연해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심지호의 2세 이안-이엘 남매의 깜찍한 모습은 심쿵을 유발하기도. 그런 심지호 가족이 고고부자와 다시 만난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지한 표정으로 멋지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고승재-고지용 부자의 모습이 훈훈하다.  슈퍼맨 아빠들은 심지호가 KBS2 ‘학교2’에 출연했던 당시 의상을 그대로 입고 있어 그 시절 추억을 되살린다. 마치 90년대로 돌아간 듯한 고지용-심지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맞춰 승재와 이안이도 복고교복을 입고 있다. 서로를 와락 끌어안고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있는 승재-이안이가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이날 고고부자와 심지호 가족은 설렘 가득한 배움여행을 떠났다. 배움여행 일정 중 한 곳인 놀이동산에서 고지용-심지호는 뜻밖의 위기를 맞이했다고 한다. 20층 높이에서90도로 수직낙하하는, 세계에서 6번째이자 국내 최초 롤러코스터에 도전하게 된 것. 이에 심지호-고지용의 반응이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고지용과 심지호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그들은 무사히 롤러코스터를 탈 수 있을지, 승재와 이안이가 이번에는 또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