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고고베베’ 아이튠즈 11개국 앨범 차트 1위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마마무 / 사진제공=RBW

그룹 마마무의 신곡 ‘고고베베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마마무가 지난 14일 공개한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의 타이틀곡 ‘고고베베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차트를 휩쓴데 이어 해외 음원차트까지 점령하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16일 기준 마마무의 새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는 홍콩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몽골페루필리핀싱가포르타이완우크라이나아랍에미리트에콰도르 등 11개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고고베베‘ 역시 스페인폴란드터키불가리아 K팝 싱글차트 1위에 등극한 것을 비롯해 홍콩이탈리아오스트레일리아벨기에오스트리아캐나다독일페루싱가포르세르비아아랍에미리트베트남라시아브라질네덜란드영국말레이시아 등 총 21개국 톱5에 진입하는 저력을 드러냈다.

이처럼 마마무는 신곡 ‘고고베베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했을 뿐만 아니라신보의 수록곡 전곡이 음원차트에 진입하며 독보적 음원 강자 면모를 과시했다.

고고베베는 지니벅스엠넷소리바다올레뮤직 등 총 5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이틀째 정상을 고수 중이다.

고고베베는 다채로운 멜로디가 귀에 맴도는 강한 중독성이 특징이다마마무 특유의 신나고 유쾌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지나간 사랑과 일에 연연하지 않고 앞을 향해가겠다는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이 담겼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