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노래 제목’ 음원차트 1위…완전체의 성공적 귀환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뉴이스트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가 신곡 ‘노래 제목’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정상에 올라섰다.

뉴이스트가 지난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 제목’이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뉴이스트는 약 3년여 만에 선보인 완전체 곡으로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다.

특히 신곡 ‘노래 제목’은 음원 공개 후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벅스, 엠넷 4개 차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지니, 멜론 등 여러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강력한 음원 강자의 면모를 뽐냈다.

또한 이번 신곡 발매 전부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뉴이스트’가 등장하기 시작, 단시간에 상위권에 랭크되는 놀라운 파급력을 보여 완전체 컴백을 기다려온 대중의 높은 기대감을 엿볼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는 지난 15일 오후 10시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데뷔 7주년을 자축하는 파티를 진행했다. 약 한 시간에 걸쳐 신곡 ‘노래 제목’과 관련한 비하인드부터 다가오는 콘서트 이야기까지 다양한 토크를 나눠 무려 1억 1천만에 달하는 하트수와 36만 명을 훌쩍 넘긴 동시 시청자수를 기록해 독보적인 인기를 과시하기도 했다.

‘노래 제목’은 뉴이스트가 데뷔 7주년을 맞아 멤버들이 아껴둔 곡으로 긴 시간 동안 옆을 지켜준 사람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가사에 담은 미디움 템포의 R&B 발라드 곡이다. 한층 성숙해진 뉴이스트의 보이스와 만나 깊이감을 더해 듣는 이들을 매료시키는 곡이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2019 NU’EST CONCERT ‘Segno(세뇨)’ IN SEOUL 개최를 앞두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