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김수용, ‘매니저 노래자랑’으로 첫 단독 MC 데뷔…강렬한 심사평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매니저 노래자랑/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김수용이 ‘매니저 노래자랑’ MC로 등판한다. 그는 상상을 초월하는 상품으로 매니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하고 짧고 강렬한 심사평으로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 45회에서 김수용은 노래 경연을 벌이는 매니저들과 일일 MC로 나선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껏 흥이 오른 김수용의 모습이 담겼다. 김수용이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1주년 기념 MT에서 생애 첫 단독 MC를 맡게 된 것.

김수용은 평소보다 살짝 상기된 목소리로 “매니저 노래자랑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시작을 알렸다. 또한 임팩트 있는 심사평으로 ‘매니저 노래자랑’의 재미를 증폭시키는 등 맹활약을 펼쳤다.

김수용은 ‘전지적 참견 시점’ 제작진이 준비한 고가의 상품 라인업을 공개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1등이 받게 될 상품에 매니저들은 승부욕을 불태웠다.

사진에서 목이 터져라 열창하고 있는 신현준, 이승윤, 양세형 매니저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동안 베일에 감춰져 있었던 이들의 가창력과 ‘매니저 노래자랑’의 1등은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을 증폭시킨다.

김수용의 감상평과 ‘매니저 노래자랑’ 1등의 주인공은 오는 16일 오후 11시 5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