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비밀친구가 되어줘”…아이즈원, 리얼리티 ‘아이즈원츄-비밀친구’ 시청 독려

[텐아시아=우빈 기자]

‘아이즈원츄-비밀친구’ 티저 영상 / 사진제공=Mnet

아이즈원의 단독 리얼리티 Mnet ‘아이즈원츄-비밀친구’가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티저 영상을 15일 공개했다.

‘아이즈원츄-비밀친구’는 아이즈원 열두 멤버가 또래 친구가 되어 한국의 10대 문화를 함께 경험하고, 비밀친구 게임을 통해 우정을 쌓아가는 과정을 그려낼 아이즈원의 두 번째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티저 영상에서 아이즈원은 ‘아이즈원츄-비밀친구’의 첫 방송 시간을 알리며 시청 독려에 나섰다. 아이즈원 멤버들은 보라색 리본이 돋보이는 교복을 맞춰 입고 귀여운 모습으로 자신들의 친구가 되어달라고 외친다. 아이즈원의 밝은 에너지가 전해진다.

앞서 첫 번째 티저 영상에는 아이즈원이 한 교실에서 멤버들끼리 짝지어 앉아 이야기를 나누며 웃음꽃을 피우거나 비밀 쪽지를 함께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등 아이즈원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이처럼 아이즈원의 통통 튀는 일상과 소녀스러운 매력을 ‘아이즈원츄-비밀친구’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아이즈원은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12명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같은 해 10월 29일 데뷔 앨범 ‘COLOR*IZ’를 발매, 일주일 만에 8만 822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후 ‘2018 MAMA’ 등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차지하고 이듬해 2월 6일 일본 데뷔 앨범을 발매해 첫날에만 무려 19만장, 초동 22만장 이상 판매량을 기록하며 차세대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즈원츄-비밀친구’는 오는 2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