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연애’ 인피니트 동우 “방송 10년 차, 가장 편안한 모습으로 출연”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인피니트 동우/사진=텐아시아 DB

MBC 새 예능 ‘호구의 연애’에서 인피니트 동우가 출연 소감을 밝혔다.

14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호구의 연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인피니트 동우는 “방송이 벌써 10년 차다.  이제까지 여러 예능에 나왔지만 내가 봤을 때 나의 가장 편안한 모습을 이번 방송을 통해 보여주지 않았나 한다”며 “연애에 관한 생각을 별로 못했는데, 이번에 하게 됐다. 이성과 함께 나오는 연애 프로그램에 내가 출연할 수 있게 되어 소속사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연애 프로그램에 나오는 것에 대해 아이돌로서 걱정이 없냐고 묻자 그는 “팬미팅을 하면 남자친구랑 같이 오시는 분, 부부로 오시는 분들이 있다. 오히려 ‘동우는 꼭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고 말해주신다. 나쁜 사람 만나서 인생 망치지 말라는 말이다. 대표님도 ‘경험해봐라’라고 해서 걱정 없이 출연했다”고 답했다.

이어 “팬 분들은 (연애 프로그램 출연 보다) 내가 말 실수할까 더 걱정이 되지 않을까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호구의 연애’는 우리 주위에 있을법한 현실적인 ‘호감 구혼자’ 5인과 여성 지원자들이 여행 동호회를 이뤄 전국 각지를 여행하고, 이를 지켜보는 MC들의 모습을 담는다. 오는 17일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