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호 OCN ‘킬잇’ 합류, 법의학자 장광준 役…나나와 손잡는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배우 안세호./ 사진제공=제이스타즈

배우 안세호가 OCN 새 토일 오리지널 ‘킬잇’에 합류한다.

‘킬잇(Kill it)’은 과거를 간직한 채 수의사가 된 킬러와 연쇄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가 펼치는 액션 드라마. 안세호는 극중 법의학자 장광준 역을 맡았다. 장광준은 철두철미하고 소신 있는 일 처리를 선보이는 인물. 탐탁지 않지만 사건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도현진(나나 분)과 손을 잡는다. 안세호는 진실을 위해 움직이는 장광준으로 분해, 신스틸러 활약으로 극을 탄탄하게 채울 예정이다.

안세호는 2006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해 ‘오 당신이 잠든 사이’, ‘형제는 용감했다’, ‘왕세자 실종사건’, ‘쿵짝’ 등 여러 뮤지컬에서 활동한 데 이어 연극 ‘유도소년’과 ‘모범생들’, 영화 ‘프리즌’, ‘군함도’, ‘골든슬럼버’와 더불어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키스 먼저 할까요?’, ‘이리와 안아줘’ 등에 출연, 매 작품 자신만의 개성을 입힌 캐릭터로 진솔한 연기를 선보였다.

전작인 OCN ‘플레이어’에서는 정의롭고 강단 있는 열혈수사관 맹계장 역을 맡아 열정적인 면모를 보이면서도 어딘가 모르게 허당기가 있는 캐릭터를 감초 연기로 풀어내며 신선한 매력을 안겼다.

이번 작품에서는 킬러 액션이라는 장르적 도전에 나서는 만큼, 다수의 작품에서 입증된 안정적인 연기력과 그가 보여줄 특별한 호흡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킬잇(Kill it)’은 ‘백일의 낭군님’ 남성우 감독이 연출을, 손현수, 최명진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